본문 바로가기
지하철 택배 및 일상

어르신 지하철택배 교육 및 배송 영상

by 어딜가나 2023. 11. 13.
반응형
1. 어르신 지하철택배 교육영상

동대문에 위치한 어딜은 지하철택배 회사입니다.

어르신 딜리버리의 약자로 어르신들이 동대문에서 나오는 소화물을 지하철을 통해서 배송하는 업무를 하고 있고 자체 제작한 어플이 있어서 스마트폰을 사용해주셔야 하는데요!

아무래도 스마트폰에 취약한 어르신분들을 위해 고민하다가 대표님 어머님께서 직접 교육받고 배송하는 영상을 제작하여 올리게 되었습니다.

먼저 첫번째는 교육영상입니다.


교육이라고 해서 크게 뭐가 있는 건 아니고 처음 오신 어르신 분들께 어딜을 소개하고 업무에 대한 부분을 말씀드리는 영상입니다.

이렇게 간단한 소개를 맞치고 알려드리는 어플 사용법은 아래와 같은데 글로봐서 그렇지만 실제로 해보면 간단합니다.

<접수 방법>
1. 배정받는 물건의 주소를 확인한다.
2. 어플을 켜서 리스트에 동일한 주소를 찾는다.
3. 클릭하여 수락하고 픽업하여 사진을 촬영한다.
4. 촬영한 사진 확인 후 등록하기를 누른 후 출발한다.


직접 몇번 해보시면 1분도 안걸리는 작업입니다. 직원이 항상 상주해서 적응할 때까지 알려드리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는 부분입니다.


몇일 일하신 분들도  금방 적응하셔서 혼자서도 잘 하고계실 정도로 쉽고 간편합니다. 2,3번만 해보시면 익숙해 지셔서 어렵지 않게 배송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도 적응 완료하신 선생님께서 어딜 가방을 들고 배송 나가시는 선생님의 모습입니다!


2. 어르신 지하철택배 배송영상

두번째는 배송영상인데요!

배송영상은 실제로 물건을 배정받아서 도착지까지 배송하는 영상인데요! 도착해서 영상처럼 받는 분이 계시다면 서명만 받고 완료하면 끝인 아주 간단한 작업입니다.

만약에 받는 분이 없어서 비대면 전달로 한다면 사진 2장을 찍고 등록하면 끝인 이또한도 간단한 작업인데 예를 들어 아파트에 가셨다면 동호수가 보이게 한 컷! 그리고 물건을 땅에 놓고 주소가 보이게 한 컷!

이렇게 2개의 사진을 찍어주시고 완료하면 비대면 전달이 완료가 됩니다.


<도착 후 완료 방법>
1. 배정받는 물건의 주소를 확인한다.
2. 어플을 켜서 리스트에 동일한 주소를 찾는다.
3. 클릭하여 수락하고 픽업하여 사진을 촬영한다.
4. 촬영한 사진 확인 후 등록하기를 누른 후 출발한다.


이렇게 하시고 다시 사무실로 복귀해서 대기하시면 다음 물건을 배정받는 시스템입니다. 쉽고 간단한 일이며 운동하시면서 용돈 벌 수 있는 업무입니다. 기존에 15명의 배송원분들과 함께 하고 있지만 더 많은 물량을 배송하기 위해서는 함께할 수 있는 어르신 분들이 많이 있으면 좋습니다!

어르신분들이 편하게 일할 수 있는 회사 어딜에 많은 지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늘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어르신 지하철 택배회사 어딜이 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