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하철 택배 및 일상

발리 아야나 풀빌라 리조트에서 2박3일 신혼여행 일정 마무리(인스타명소와 락바)

by 어딜가나 2023. 10. 26.
반응형
발리 아름다운 풀빌라 "아야나"

4박5일 까르띠까 발리 호텔에서 일정을 보낸 후 남은 2박 3일은 발리의 아름다운 풀빌라 리조트 "아야나"에서 보내고 돌아왔습니다.

발리의 문화를 담은 아야나 풀빌라는 정말 아름다운 그자체였는데 로비부터 숙소까지 와~와~ 이러면서 갔던 거 같아요!

4개의 리조트가 같이있어서 엄청나게 넓고 이동 수단이 트램(버스)이나 버기를 타고 이동을 해야 합니다. 트램은 운행시간이 있어서 그 시간에 맞춰서 여러명에서 타야 하고 버기는 언제든지 불러서 탈 수 있는 개인차위 개념입니다.

먼저 로비에 도착해서 체크인을 하는데 생화로 만든 꽃 목걸이를 환영의 의미로 걸어주더라구요! 향이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물수건과 코코넛 음료를 주는데 솔직히 개인적으로 너무 맛이 없었습니다. 체크인 할 때 방키와 예약된 식당들의 티켓을 함께주니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숙소에는 수영장이 있어서 밤낮 상관없이 수영을 즐길 수 있고 전자레인지는 없고 냉장고와 커피포트는 있어서 라면은 먹을 수 있습니다. 클린룸 서비스나 필요한 것이 있으면 전화나 채팅을 통해서 말씀하시면 되고 팁은 베게위에 올려두시면 됩니다.

아야나 첫번째 팁!

- 체크인 할 때
보증금을 내라고 하는데
꼭 하실 필요없고 선택사항입니다.

- 아야나
지도를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아래
QR코드를 통해 채팅으로 모든 문의가
가능하고
한국어로 써도 되서 편합니다!




"아야나" 풀빌라 리조트 볼거리

제가 경험 한 것으로 말씀드리면 대표적이로 마사지와 아쿠아토닉을 즐길 수 있는 "스파"! 그리고 아름다운 배경과 함께 수영을 즐기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메인 풀"! 그리고 인스타 명소로 알려진 "리버 풀"! 마지막으로 석양을 보며 미친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는 bar "아야나 락바"! 이렇게 4군데가 대표적으로 있습니다.

이중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건 인스타 명소 리버 풀과 락바였습니다. 리버 풀은 가면 정말 이뻐서 사진 잘나오겠다 싶은 생각이 들어요! 이미 사람들이 줄을 서서 있더라구요! 사진찍는 장소가 있어서 거기서 찍고싶은데로 찍고 수영을 즐기면 됩니다.

락바는 5시에 예약했는데 일찍가라 하는 분들이 많이 있으셔서 가봤는데 티켓에 자리가 배정이 되어있어서 크게 상관없겠더라구요! 그리고 일찍가면 태양이 뜨거워서 너무 덥기때문에 딱 석양이 보일때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석양이 1시간 조금 넘게 보이는데 진짜 이쁘고 아름답더라구요! 안주는 다양하게 있고 칵테일은 추천해주는 것에서 먹는 게 제일 안전해 보였습니다 ㅎㅎ 아! 락바는 케이블카를 타고 내려가는데 늦게가면 줄을 서야된다는 점만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바다위에 석양을 보며 앉아있는 락바는 그야말로 힐리입니다. 꼭 경험해보세요!

그 외로 아야나에서 이동할 때 버기를 타고 하는 드라이브도 좋고 레스토랑도 멋있고 맛도 있고 특히 토게와 다바 레스토랑은 정말 괜찮았습니다.


아야나 이용 꿀팁!

- 발리는
썬크림 필수!

- 메뉴판 해석은
파파고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