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하철 택배 및 일상

고객을 부르는 좋은 매장이 되기(어딜 동대문점)

by 어딜가나 2023. 6. 1.
반응형
좋은 매장은 고객이 오게 하는 곳

좋은 매장은 고객이 찾아오는 곳이고
결과 즉 매출을 만들어내는 곳이다!

이 글을 읽으면서 나는 과연 좋은 매장을
만들고 있는가를 생각해보게 되었는데

매장의 청결은 잘 유지하고 있는가 오시는
고객분들께 친절하고 세심하게 챙겨드리고
있는가를 생각해보게 된 시간이었다

나름 노력하고 있지만 내 스스로가 만족할
정도로는 아닌 거 같아서 지난 시간들을
돌아보며 반성하는 시간도 가져본 거 같다

익숙해지면 소중하고 감사함을 많이 잃어버리게
되는 거 같다... 이제는 좋은 매장을 만들기 위해서
내가 먼저 좋은 사람이 되고 좋은 매장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겠다고 마음먹게 되었다!

출처 : 천원을 경영하라


세심함의 차이가 감동을 만든다

어떤 것들이 좋은 매장을 만들 수 있을까??
스스로 생각해본 결과 세심함의 차인 거 같다!

세심함이란 매장의 청결을 신경쓰고 청소하는 것
찾아와주시는 고객분들께 친절하게 안내하는 것
배송원 선생님들이 편하게 일하는 분위기를
만드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오늘부터 좋은 매장을 만들기 위해서
작은 부분부터 관심을 가지고 개선해 나갈 수
있도록 행동해야겠다!!

출처 : 천원을 경영하라



고객이 찾아오는 좋은 매장을 만들자!

반응형